간이식을 하신 어머니의 헤파빅주사 일정과 내분비내과 진료일이 일주일 정도 차이가 났습니다. 요즘 같은 코로나 시대에 요양원에 계신 어머니의 병원외출은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일정을 같은날 시행 할수 있다면 보호자로서는 감사한 일입니다. 급한 마음에 콜센터로 상담을 드렸더니, 박민정 상담사께서 해당과에 문의하시고 전화를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오후 늦게 전화를 주셨는데 해당과에서 회신을 못받아서 다음날 오전중에 다시 연락을 주시기로 하셨습니다. 만약 예약이 불가능 하면 일주일에 2번이나 병원외출 전날 보호자가 코로나검사를 하고 어머니 또한 병원외출후 코로나검사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다음날 아산병원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다행히 해당과에서 베려를 해주셔서 같은 날짜에 주사와 진료를받게 해 주셨습니다, 박민정 상담사님이 저의 사정을 해당과에 잘 말씀해 주셔서 가능했다고 생각됩니다. 좋은 결과가 나올때까지 수고해 주신점 감사드립니다. 저 처럼 개인 사정이 있는 수 많은 환자들의 상담을 해결 해주기 위해 수고 하시는 아산병원 콜센터 직원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칭찬받은 직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