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open

닫기
검색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칭찬코너

상세페이지
친절하고 환자와 보호자를 배려해 주시는 전화상담에 감동받아 칭찬글을 올립니다. (박주연 직원 칭찬)
등록자 : 김세* 등록일 : 2022.04.15

가족들이 서울아산병원을 많이 이용하여 수십 회 예약실에 전화를 하고 예약 변경이나 문의 사항을 해결하곤 했습니다.

대부분 직원분들이 응대를 잘 해주시고 노력하시는 모습을 많이 봐 왔었는데 이번에 상담해 주신 박주연 상담사님의 경우 제가 감동받을 만큼 전문적이고 환자와 보호자를 배려하는 입장에서 말씀해 주시며 예약 문제도 너무 완벽하게 처리해 주셨습니다.

서울아산병원뿐만 아니라 여러 기관의 상담전화 응대하신 분들 중 단연 최고라고 생각되어 제가 받은 감동과 고마움을 조금이나마 상담사님을 응원하기 위해 칭찬글을 남깁니다.

최고의 상담실 전화응대가 우리나라 최고의 병원이라는 명성에 걸맞다고 생각이 됩니다.

기분 좋은 일처리와 경험을 여러분들과 나누기 위해 글을 올렸고 훌륭한 응대를 해주신 상담사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칭찬받은 직원
이미지가 없습니다.

박주연칭찬받은 직원

칭찬받은 직원
장소
(부서/병동)
원무팀(외래 Unit)
05505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43길 88 서울아산병원
TEL 1688-7575 / webmaster@amc.seoul.kr
Copyright@2014 by Asan Medical Center. All Rights reserved.
  • 진료과 바로가기
  • 재단산하기관 바로가기
  • 센터 바로가기
  • 관련기관 바로가기
  • 서울아산병원, 18년 연속 존경받는 병원 1위
  • 서울아산병원, 美 뉴스위크 평가 세계 22위·국내 1위
  • 서울아산병원,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 인증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