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이 서울아산병원을 많이 이용하여 수십 회 예약실에 전화를 하고 예약 변경이나 문의 사항을 해결하곤 했습니다.
대부분 직원분들이 응대를 잘 해주시고 노력하시는 모습을 많이 봐 왔었는데 이번에 상담해 주신 박주연 상담사님의 경우 제가 감동받을 만큼 전문적이고 환자와 보호자를 배려하는 입장에서 말씀해 주시며 예약 문제도 너무 완벽하게 처리해 주셨습니다.
서울아산병원뿐만 아니라 여러 기관의 상담전화 응대하신 분들 중 단연 최고라고 생각되어 제가 받은 감동과 고마움을 조금이나마 상담사님을 응원하기 위해 칭찬글을 남깁니다.
최고의 상담실 전화응대가 우리나라 최고의 병원이라는 명성에 걸맞다고 생각이 됩니다.
기분 좋은 일처리와 경험을 여러분들과 나누기 위해 글을 올렸고 훌륭한 응대를 해주신 상담사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칭찬받은 직원
박주연칭찬받은 직원
칭찬받은 직원
장소 (부서/병동) |
원무팀(외래 Unit) |
|